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SMALL

2019/044

영어회화 - 100일의 기적 #7 7시에 예약하려고 전화 드렸어요. 일행이 몇 분이신가요? 6명인데 방이 있나요? 예약을 하시든 안 하시든 차이가 없어요 무슨 뜻이죠? 오시는 순서대로 입장 시켜 드리거든요 I'm calling to make a reservation at seven. How many in your party, sir? Do you have a room for six? It makes no difference wether you book or not. What do you mean? You'll be admitted on a first-come first-served basis. 주요 표현 make a reservation (예약하다) I made a reservation in the name of Kim. Ok. here.. 2019. 4. 25.
사이판 여행 - 그로토 / 예악업체 추천 / 스노클링 / 프리다이빙 사이판에 가면 꼭 가야하는곳으로 그로토를 꼽는다. 바다와 연결되는 동굴로 빛이 반사되어 바다속에 마치 조명을 킨듯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곳이다. 거두절미하고 본 포스팅을 요약하면 1. 사이판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그로토를 꼭 가보는것을 추천한다. 2. 그로토 예약은 사이판어드벤쳐 를 적극 추천한다. - 회사 워크샵(자유여행)으로 사이판을 갔기 때문에 다양한 예약업체 진행방식, 금액, 후기를 직접 보고 들었다. - 이곳이 가장 길~게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 가장 전문적이다. 3. 북부투어도 함께 신청하면 새섬, 만세절벽등을 볼 수 있다. 프리다이빙 시 사진도 찍어주고 처음해보는 사람들도 안전하게 잘 가이드 해 준다. 덕분에 멋진 사진도 많이 얻었다. 또 가고싶다. #saipan #grotto #사이판 #.. 2019. 4. 23.
영어회화 - 100일의 기적 #6 시작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책을 분실(사실 집 어딘가에 있었지만)해서 3달동안 진행하지 못했던(안했던)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한다.. 꼭 100일안에 책을 다 보길.!! 1.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 어디까지 얘기했죠? 2. 다음 미팅 날짜를 확정해야 해요. 3. 언제가 가장 편하세요 4. 안타깝게도 이번 주는 시간을 낼 수가 없어요. 5. 긍정적으로 생각 좀 해 봐요. 6. 알았어요. 진행 상황을 계속 알려줘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 Sorry to keep you waiting. So where were we? 2. We need to fix the date for the.. 2019. 4. 23.
React - 라우팅 과거에는 동적 컨텐츠가 서버에 의해 생성됐다. 서버는 DB로부터 데이터를 조회한 후 이를 이용해 HTML 뷰를 생성해 브라우저로 전달했다. 요즘에는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 로직이 JavaScript에 의해 관리되는 클라이언트에서 실행된다. 최초에는 서버가 HTML, JavaScript, CSS를 내려보내지만 그 다음부터는 클라이언트 리액트 앱이 모든 것을 관리한다. 그 시점부터는 사용자가 페이지를 직접 새로고치지 않는 한 서버는 오로지 JSON 데이터만을 전달한다. 리액트에서의 라우팅 - Router와 Route라는 두개의 컴포넌트를 개발한다. - Router 는 Route 컴포넌트들로 구성된다. - 각 Route는 /, /posts/123 등 하나의 URL 경로를 표현하며 해당 URL에 매핑한다. - 사.. 2019. 4. 19.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