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캠핑

[캠핑] 가평 청평휴 오토 캠핑장 - 2019.08.23 ~ 25

by 최고영회 2019. 8. 26.
728x90
반응형
SMALL

첫캠핑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두번째 캠핑을 떠났다.

금요일 오후 퇴근시간에 맞춰 아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회사로 왔고 5시 땡 하자마자 나와서 출발했다.

판교에서 청평까지 1시간 20분거리...

하지만 "금요일 퇴근시간" ....

길이 많이 막히지 않길 바랬던 나의 헛된 희망은 출발 5분만에 깨졌고 2시간 10분만에 도착했다.ㅎㅎ

'금요일 퇴근 후 출발은 앞으로 없는걸로..'

두번째 캠핑이다보니 지난번보다는 텐트를 쉽고 빠르게 칠것이라는 자신감으로 텐트를 펼쳤다!!

어둑해진 환경에서 텐트치는것이 쉬운일은 아니였지만 나름 선방해서 빠르게 진행 되었다.

2박3일 #캠핑 + #가평레일파크 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긴다.

첫날 저녁은 돼지불백과 맥주

지난주 첫캠핑때 낮에 너무 더워서 선풍기를 하나 더 사왔는데..춥다ㅋㅋㅋ

전기장판 따뜻하게 틀고 꿀잠

귀요미들

토요일 아침은 미리준비해온 김치나베우동, 매운불짬뽕!!

우동을 먹으면서 신난 우리딸

딸랑구의 웃는모습을 카메라로 잘 담으면 참 기분이 좋다.

요건 아내가 찍어준,,.

이쁜표정~~~이라고 하면 뽈따구를 누르는 귀요미♥

 

밥 든든히 먹고 산책!!

산책로가 조금 있어서 간단하게 돌기 좋다.

계단위로 계속올라가면 풀이 많고 벌이 많아서 내려왔다.

잠자리채로 고추잠자리도 잡고 재미있는 산책을 마치고 이제 청평휴 캠핑장의 최대장점인 #계곡 으로!!

계곡물이 참 맑고 엄~~청 시원(차갑)했다.

계곡물놀이를 마치고 캠핑장의 수영장에서 2차 물놀이~

물놀이 후 먹는 저녁식사는 역시 꿀맛이다.

냄비받침대가 없어서 불멍하기위해 구입한 장작을 받침대로 사용했다.

이런게 #감성 아닌가싶다 ㅎㅎ

날이 선선하니 첫 #불멍 을 시도했다. 

캬~~ 이런거구나.

아내가 아이들을 재우는 사이 불멍...

생각없이 가만히 장작타는 소리를 들으면서 불을 바라보는것은 나름 괜찮은 코스같다.

캠핑장에는 캠퍼들뿐 아니라 펜션손님들도 있다.

밤11시가 넘었음에도 계속 차량 시동을 키고끄고..왔다갔다

텐트앞에서 떠드는 사람들과 늦게 도착한 캠퍼들의 끊나지 않는 수다는 다소 아쉬웠으나..

뭐.. 어쩌겠나. 그러려니 해야지....

역시 캠핑은 마무리가 힘든법...

뜨거운 햇빛아래 텐트를 걷는것은 역시나 고된일이다...ㅎㅎ

정리하기전에 잠시..해먹에 누워본다.

 


청평휴 캠핑장

- 매점이 별로 (7분거리 큰 마트 이용 권장)

- 화장실 하수구 냄새 가끔 심함

- 사이트구조가 일직선이라 차량이동, 계수대 이동등 잘때 지나다니는 사람들 때문에 조금 거슬림

- 다람쥐, 물잠자리, 매미 등 자연속 체험이 좋음

- 수영장 괜찮음

- 위에서 언급한 모든 단점을 커버할 무지하게 좋은 (아이들이 놀기에도 매우 좋은) 계곡이 있음

- 자연속 캠핑 이라는 카테고리로 좋음

#가평캠핑장 #청평캠핑장 #청평휴 #청평휴캠핑장

 

 


그냥 집으로 가기 아쉬워서 들리기로 한곳은 가평레일파크!!

2017년 둘째가 엄마뱃속에 있을때 오고 2년만이다.

점심은 레일파크 근처 #맛집 #초원닭갈비 집

굉~장히 맛있다.

다음에 이쪽에 오게 된다면 또 갈수있다.

이제 레일파크!!!

아...우리딸 많이컸다!!!

아래 사진이 2017년 10월..2년만에 이렇게 훌쩍 컸구나 ^^♥

 

이젠 셋이 아닌 넷!

이쁜이들과 함께 출발!!

아이스크림 먹을 사람? "저요" 손드는 두찌ㅋ

예쁘구나!!

이번주말도 신나게 놀았다.

이제 컴백!!

너희들도 피곤하지? ㅎㅎ

 

728x90
반응형
LIST